반응형
박나래 프로필
출생 : 1985년 10월 25일
출생지 :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망월리
거주지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신체 : 149cm, 60kg
소속사 : JDB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
별명 : 나래코기
헤이지니 프로필
본명 : 강혜진
출생 : 1989년 11월 20일
출생지 : 대전광역시
신체: 160cm
소속사 : 키즈 웍스(대표)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박나래를 필두로 한 '헤이나래' 채널
방송 2회 차 박나래와 헤이지니는 남자 피규어 신체 일부를 잡아당기며 성적인 묘사를 하고 이어 수위 높은 멘트와 장면을 연출해
네티즌들에게 성적인 불쾌감을 주어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박나래는 어떤 행동을 했나?
이 날 박나래와 헤이지니는 다소 선 넘은 행동이라는 지적을 받았다.
남자 인형을 소개하며 성희롱 발언을 하거나 두 발로 책상다리를 위아래로 문지르기 반복하며 "야스 야스" 추임새를 넣어 불쾌감을 주었다고 한다.
그 인형은 ‘암스트롱 맨’이라는 남자 인형은 몸이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특성을 가진 인형이다.
그들은 의상을 바꿔주고 인형의 팔을 사타구니 쪽으로 가져가 성기 모양을 만들었다.
"아 그것까지 있는 줄 알았지" 남성의 성기를 연상케 하는 멘트와 "안 되겠다 팬티만 입고 있어서 부끄러워서 이렇게 있어야겠다"며
제작진은 여기에 자막을 덧붙여 "(조신) K-매너" 라며
‘이러고 있어야지’, ‘(어디까지 늘어나지?)’ 등의 자막이 삽입되어 인형을 갖고 장난치는 박나래 모습에 불을 붙였다.
헤이지니는 “저를 좋아하는 팬분들이 언니(박나래)한테 괴롭힘을 당하면 당근을 흔들며 구조 요청을 하라고 했어요”라며 이야기했다.
이어 박나래는 “당근을 왜 흔들어?”라고 너스레를 떨며 말하였고
문제는 다리 사이에서 손을 흔들었는데 이 장면 역시
남성 자위행위를 연상하게 했다.
논란이 커지자 '헤이나래' 제작진은 영상을 곧장 비공개로 전환하고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실수를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분노는 계속됐으며 박나래 하차를 요구하고 있다.
결국 이에 책임을 지고자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은 '헤이나래'를 폐지하였다.
대세 MC로 떠오르는 박나래는 웹 예능 '헤이나래'에서 도약을 펼치기도 전
성적인 발언과 남성 신체 일부를 묘사하여 논란을 일으키고 말았다.
네티즌들은 박나래와 헤이지니의 영상을 보고 거센 항의와 지적이 이어지는데
"선 넘지 마라", "역시 동엽신 재평가", "나 혼자 산다 하차해라", "박나래 실망이다" 등
“성별이 바뀌었으면 매장당하고 은퇴해야 하는 것 아니냐” “남자 연예인이었으면 은퇴해야 할 사안” 등의
수많은 질타가 쏟아지고 있다.
박나래, 헤이지니, 제작진 사과내용
개그우먼 박나래는 웹 예능 ‘헤이나래’에서 성희롱 발언과 부적절한 몸짓으로 논란을 일으켜 자필 사과문을 냈다.
그는 사과문은 “무슨 말을 써야 할지 고민이 길었다"라며 입을 떼었다.
"웹 예능 ‘헤이나래’에서 부적절한 영상으로 많은 분께 불편함을 끼친 것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한다”라고
“방송인으로 또 공인으로서 한 방송을 책임지고 기획부터 캐릭터, 연기, 소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저의 책임과 의무다"
"저의 미숙한 대처 능력으로 많은 분께 실망감을 안겨드렸다”라고 진심을 담아 팬분들과 시청자들에게 사과를 전했다.
계속해서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며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께 죄송한 마음뿐”이고
“저는 앞으로 말 한마디와 행동 하나도 더 깊게 생각하는 박나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늦은 밤까지 심려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너무 필터 없이 방송에 내보낸 제작진의 실수도 크기에
책임을 지고자 채널을 폐지했으며
“구독자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제작진의 과한 연출과 캐릭터 설정으로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사과했다.
박나래 자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 문구로 말문을 열며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무슨 말을 써야 할지 고민이 길었습니다.
웹 예능 ‘헤이나래’에서 부적절한 영상으로 많은 분께 불편함을 끼친 것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방송인으로 또 공인으로서 한 방송을 책임지며 기획부터 캐릭터, 연기, 소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저의 책임과 의무였는데, 저의 미숙한 대처 능력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습니다.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는데….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앞으로는 말 한마디 행동 하나도 더 깊게 생각하는 박나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늦은 밤까지 심려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강혜진 '헤이지니' 자필 사과문 전문
크리에이터 강혜진입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영상에 대해 출연자로서 기분이 상하셨을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어린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로서 시청해주시는 팬들과 모든 분들이 불편하게 느끼실 영상에 출연하였습니다. 제가 좀 더 신중하게 체크했어야 했는데 조심하지 못했습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불편함을 느끼게 하여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 제가 활동하는 모든 영역에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에게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헤이나래' 제작진 사과문
'헤이나래' 제작진 측은 어제(25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커뮤니티를 통해
"제작진의 무리한 욕심이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린 것에 대해 큰 잘못을 통감하고 이에 책임을 지겠습니다" 라며 기존 콘텐츠를 모두 삭제했다.
<헤이나래> 제작진입니다.
영상 및 커뮤니티의 댓글로 보내주신 여러분의 의견을 경청하였습니다.
제작진의 무리한 욕심이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린 것에 대해 큰 잘못을 통감하고 이에 책임을 지고자 <헤이나래> 폐지를 결정하였습니다.
업로드되었던 <헤이나래>는 대중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제작된 콘텐츠임에도 영상 중 특정 장면 및 자막이 과도한 성적 표현을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편집 및 검수 과정에서 해당 내용들이 불쾌함을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지 못한 채 영상을 발행하였습니다.
이에 <헤이나래> 영상으로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구독자 및 시청자, 아울러 제작진을 믿고 출연을 결심해준 두 출연자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기존 <헤이나래> 관련 콘텐츠는 모두 삭제 처리하였으며, 앞으로 <헤이나래> 제작진은 과도한 연출로 자극적인 재미를 추구하기보다는 모든 시청자들이 즐겁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구독자분들과 시청자분들께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헤이나래> 제작진 드림
'헤이나래' 제작진입니다.
2회 영상 관련하여 구독자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구독자분들이 주신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2회 영상은 재검토 예정이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 역시 제작에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작진의 과한 연출과 캐릭터 설정으로 출연자분들께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서도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다시 한번 헤이나래를 시청해주시는 모든 분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반응형
'최신유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새 싱글 '그냥 안아달란 말야' 음원차트 올킬 + 그냥 안아달란 말야 가사, 이해리 나이, 강민경 인스타그램 (0) | 2021.04.13 |
---|---|
최고기 열애 사실 고백, 유깻잎 심경은? 악플은 이제 그만 + 딸 양육권 (0) | 2021.04.01 |
K8 역대급 사전 계약, 할인 혜택 알아보기 (0) | 2021.03.24 |
기성용 성폭행 혐의로 진실공방 중 여론재판은 이제 그만, 기성용 부인 (0) | 2021.03.23 |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각종 음원차트 싹쓸이, 사랑의 콜센터, 쇼! 음악중심 출연 (0) | 2021.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