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유행

야옹이 작가 ‘싱글맘’ 고백, 프로필,인스타, 웹툰 여신강림 아이를 향한 사랑 감동적

3분만에 읽는 금융 알쓸정보 2021. 2. 16. 19:14
반응형

'여신강림' 여주공인 판박이 야옹이 작가 누구?


 

출처 :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

 

본명 : 김나영

출생 : 1991년 4월 24일

키 : 170cm 

몸무게 : 51kg

데뷔 : 2018년 '여신강림' 

 

 

N포털 화요일 유명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는 본인이 싱글맘임을 개인 SNS를 통해 공개했다.


 

오늘 (16일) 뛰어난 미모로 화제를 일으킨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야옹이 작가와 아들이 손을 꼭 잡고 나란히 서 있는 뒷모습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저에게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목숨보다 소중한 꼬맹이가 있다"라고 밝혀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출처 :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

 

 

그는 과거 유명 웹툰 '프리드로우'의 작가인 전선욱과 열애 사실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불러 모은 적 있다.

자신이 '싱글맘' 이란 것을 대중들에게 뒤늦게 알리게 된 것에 대한 이유는

"개인사를 이야기하는 게 조심스러웠다"고 고백했다.

"저는 그저 웹툰 작가일 뿐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기에 이렇게 공개적으로 개인사를 오픈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야옹이 작가는 곧 초등학생이 되는 아이를 향한 모성애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아이는 제 삶의 이유가 된 가장 소중한 사람이다. 제 목숨보다 훨씬 소중히 여기며 지켰고 여전히 지키고 있는 존재다"라며 "저는 지금 아이를 키우면서 새로운 사랑을 배웠고 철이 들었다"면서 "제 인생의 이유가 된 가장 소중한 사람이다. 웃는 날 보다 눈물로 지낸 시간이 훨씬 많았지만 이제는 아이가 지친 저를 달래준다"고 전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다.

 

 

출처 :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

 

야옹이 작가는 트라우마로 상담 치료를 받으러 다녔다고 밝혔다.

이때가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다고 한다. 하지만 그의 곁에서 손 내밀어 준 친구, 가족, 선욱 오빠가 있어서 더 감사하며 살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한 손으로 원고를 쓰고, 다른 한 손에는 수저를 들어 아이밥을 먹이며 그렇게 지나온 힘든 시간들이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렇게 부족한 나를 세상에서 가장 믿고 사랑해주는 우리 꼬맹이한테 항상 고맙다. 자기밖에 모르던 내가 아이가 아프면 대신 아프고 싶고 혹여 내놓으면 다칠까 노심초사하는 사람으로 변했다"고 했다.

하지만 야옹이 작가의 아이는 언어 구사 능력이 또래보다는 느려 치료 다니느라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싱글맘임을 고백하는 글 중 전선욱을 향한 깨볶는 사랑도 잊지 않았다.

야옹이 작가는 "오빠가 나의 사정으로 피해가 갈까 미안하기도 무섭기도하여 밀어냈는데 끝까지 다가와 손 잡아준 선욱 오빠가 있어 더 이상 비관적이지 않고 감사하고 살 수 있게 됐다"라며 "제 곁에서 삶의 무게를 나눠 들어주려 항상 노력해주는 선욱 오빠 너무 고맙다"고 표현했다.

 

 

전선욱은 야옹이 작가에게 응원의 메시지로 답했다. 게시글에 좋아요를 눌러

"책임감 있고 당당한 모습 진짜 너무너무 멋있다. 나는 끝까지 나영이 편이다"라는 댓글을 함께 남겼다.

 

아울러 마지막으로 긴장이 많이 되지만 제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야옹이 작가는 "아이는 저랑 닮은 외모와 성격이라 보고만 있어도 걱정된다. 그렇지만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존재인 예쁜 내 아이"라면서

"홀로 아이를 키우는 것이 힘들 때도 있다. 그러나 아이의 웃음을 보는 순간 힘든 것이 다 사라진다. 이 아이를 지키기 위해 더 열심히 살아간다"고 밝혔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 2018년부터 웹툰 ‘여신강림’으로 연재로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지난해 10월 웹툰작가 전선욱과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고 현재 공개 열애 중이다.

 

 

출처 :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

 

 

야옹이 작가는 2018년부터 웹툰 '여신강림' 연재하고 웹툰 속 여주인공인 '임주경'과 쏙 빼닮은 외모와 이기적인 비율로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는 2019 이혼 사실을 알렸다.

 

 

 

 

 

출처 :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

 

 

 

 

출처 :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