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부선 프로필
본명 : 김근희
출생 : 1961년 7월 10일
출생지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신체 : 169cm
데뷔 : 1983년 영화 '여자가 밤을 두려워하랴'
가족 : 딸 이미소
김부선 페이스북 :
이재명 프로필
출생 : 1964년 12월 22일
출생지 : 경상북도 안동군 예안면 도촌동
공관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경기도지사 공관
사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양지마을 금호아파트 1단지
현직 : 경기도지사, 한국상하수도협회 부회장
재임 : 제19 - 20대 경기도 성남시장
2010년 7월 1일 ~ 2018년 3월 15일
제35대 경기도지사
2018년 7월 1일 ~ 현직
이재명 인스타 :
김부선은 이재명은 불륜 폭로 이후 첫 재판이 열려
김부선과 강용석이 재판에 동행한 것이 기사화됐다.
김부선의 입장은 과거 2010년 인터뷰에서 이 지사와 만남이 사실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나
이 지사는 불륜 사실이 없다. "그는 허언증이 있는 사람이다"라며 "마약을 하는 사람이다" 부인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둘의 어떠한 사실도 밝혀진 바는 없다.
오로지 김부선씨의 주장일 뿐이다.
배우 김부선은
경기도지사 이재명과 스캔들이 퍼지면서 감정싸움에서 법정싸움으로 번졌다.
그는 경기도지사가 자신을 허언증 환자로 몰았다며 3억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지난 2018년 9월 제기하였고 이번 재판에서 눈물을 보였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형사 고소를 취하하고 난 후 강 변호사가 교도소 갔을 때 수천 명을 시켜 절 형사 고발했다”라고 주장했다.
"아무리 살벌하고 더러운 판이 정치계라고 하지만 일년 넘게 조건 없이 맞아준 옛 연인에게 정말 이건 너무 비참하고 모욕적이어서 이곳에 안 나오려 했다"고 고백했다.
김부선은 21일 서울동부지법 제16민사부(부장판사 우관제)가 진행한 이재명 지사의 손해배상 혐의 1차 변론에서
김부선과 김부선 대리인 강용석 변호사가 동행했다.
그가 강용석을 선임한 이유에 대해 "강용석 변호사의 다른 면은 모르지만 불륜 경험만큼은 풍부해 보여 내 사건만큼은 똑소리 나게 잘하고 민사까지 이길 것 같아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부선은 지난 2018년 9월 28일 ‘여배우 스캔들’ 의혹 당시 허언증 환자와 마약 상습 복용자로 의혹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정신적·경제적 손해를 보았다며 법원에 이 지사를 상대로 3억원 규모의 명예훼손에 따른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만약 해당 소송에서 승소한다면 소송비용을 뺀 나머지 전액을 미혼모를 위해 기부하겠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지사를 향해 "당신도 아들 둘이 있는데 우리 딸에게 부끄러워하고 감사해해라"고 이야기했다.
김부선이 이야기하는 것은 이 지사가 지난 2016년 자신의 트위터에 직접 글을 올린 적이 있다.
“이 분이 대마를 좋아하시지 아마… 요즘도 많이 하시나” 등의 발언을 했다.
그리고 그는 인터뷰에서 김부선과의 관계를 묻는 말에 “허언증인 것 같다”고 밝혀 김부선은 크게 상처를 입었다.
김부선은 그해 8월 18일 서울남부지검에 이 지사에게 공직선거법과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가 있다는 취지의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어서 “제 의도와 상관없이 정치인들 싸움에 말려들었다”며 “그 사건으로 남편 없이 30년 넘게 양육한 딸을 잃었고 가족도 부끄럽다고 4년 내내 명절 때 연락이 없다”고 그동안 쌓인 감정을 호소했다.
김부선은 이전부터 이재명의 신체비밀을 알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이재명은 이를 부인해왔다.
"나는 이재명을 만난 것이 사실이고 이재명 신체 비밀을 알고 있다"라며 "그의 가족 비밀도 알고 있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이재명과 싸우면서 쌍욕과 협박을 듣었을 때 너무나 치가 떨려 전화번호도 바꾸고 지방으로 가서 외롭게 있었다"며
"나는 지금 많이 아프다. 체중도 10kg 이상 빠졌다"며 "쌀이라도 한 가마니 보내야 남자 아니냐. 부끄러운 줄 알아라"고 호소했다.
김부선은 후배들에게 당부했다.
"후배 배우들에게 한마디 하겠다"라며 "힘있는 자에게 인격을 무시당하고 대항해 이렇게 되지 말라"며 당부했다.
"정치인에게 억울한 일이 있어도 밝히지 말아라. 거지된다. 침묵해야 한다. 비겁하게 '정인이 사건', 'LH(한국 토지주택공사) 사건', '윤미향 사건'에 침묵해야 연예계 생활이 가능하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김부선처럼 인격 살해당하고 권력자에게 대항해 이렇게 되지 말라"고 덧붙였다.
다음 변론기일은 6월 2일 열린다.
이재명과 김부선 스캔들 의혹?
2007년, 대통령 선거 당시 이재명과 김부선의 만남
2010년 7월, 이재명 민선5기 경기도 성남시장 취임
2010년 11월 11일, 김부선의 인터뷰 "변호사 출신 정치인과 잠자리" 언급
2010년 11월 15일, 김부선은 팬 카페에 "그 발언 사실 아니다", "그분께 사과드린다"
2013년 4월 1일 ~ 12일, 페이스북에 "성남 가짜 총각, 나랑 결혼" 언급했으나 '만우절'이라고 글을 내렸다.
2014년 6월 4일, 민선 6기 지방선거 이재명 재선
2016년 1월 27일, 이재명은 페이스북에 "아직도 대마 하시나?", "허언증 환자" 비난하며 부인
2017년 3월, 한 여성과 이재명이 밀회를 즐겼다는 내용 녹취
2018년 6월, 김부선과 이재명은 다시 의혹이 제기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