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우새 BJ랄랄 고정멤버로 출연 프로필 나이 인스타

3분만에 읽는 금융 알쓸정보 2021. 11. 25. 12:40
반응형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 BJ 랄랄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아들 출연자들 사이에

고정멤버 딸로 출연하게 된다.

 

 

배우 박하선을 닮은 BJ랄랄

BJ랄랄은 첫회부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인터넷 방송에서 보여주던 모습 그대로

코로 피리를 부는 등 굉장히 털털한 모습과

다소 정리가 안된 집 내부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저세상 텐션이라고 불리는 BJ랄랄 그녀는 누구인가?

랄랄 프로필

본명 : 이유라

출생 : 1992년 12월28일

거주지 : 경기도 안산시

신체 : 168cm, 48kg, A형

학력 : 인천대학교 학사

MBTI : ENFP

소속사 : JDB엔터테인먼트

랄랄 인스타

과거 뮤지컬에서 활동했지만

BJ로 전향해 여캠으로 활약 중이다.

평범한 여캠은 아닌 것 같다 

엄청난 끼와 매력을 지녔다.

 

원어민급 영어실력과 아리따운 외모

반전매력으로 너어무 털털한 성격으로 그녀는

인터넷 방송 한 달도 안돼 25만 명 구독자를 모았다.

 

김부선 패러디, 코로 피리 부는 것, 절대음감, 

"나 오늘 장사 안해"

"이랏샤이마세"

"랄랄이 미래다" 등

많은 유행어가 있다.

 

 

 

미우새 고정 멤버 랄랄

 

 랄랄은 인터넷 방송에서 본 모습처럼

하이 텐션으로 ‘미운 우리 새끼’를 점령하고 말았다.

일상 생활을 가감없이 공개해 

신인답지 않은 예능감을 자랑했고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엄청난 하이텐션으로

재미를 안겨주었다.

 

랄랄을 처음보는 사람들은 아름다운 외모와 

다른 그녀의 모습을 보고 놀랐을 것이다.

그리고

랄랄의 어머니는 그녀를 보고 화를 내는 모습이

그려졌고 이 모습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랄랄의 집 소파에 수북히 쌓인 옷들과

 쓰레기 더미에 속에 살고 있었다.

또 코로 리코더를 부는 것과 두개의 리코더를

 코로 부르는 충격적인 모습을 보였다.

 

 

 거실에서 순댓국을 배달해서 먹으며 

동생이 집에 왔고

"옷 좀 치우고 살아

머리는 또 언제 감은거야?"

랄랄은 동생에게 머리를 갖다대며

냄새를 맡아보라고 했는데

동생은 랄랄을 밀치면서 흑채가 코에 묻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랄랄 어머니는 랄랄의 자동차 연수를 하며

랄랄의 어머니는 우아한 목소리로 

운전 연수를 시작했지만

 

 주행부터 U턴, 후진을 배우는 도중에

화를 내며 조수석에서 탈출까지 시도했다.

시청자들은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