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박민우 오토바이 사고 후 최근 근황 프로필 가화만사성 나이 몸무게 키 인스타 학력 소속사 드라마 아버지 고향 CTS

3분만에 읽는 금융 알쓸정보 2021. 7. 14. 13:24
반응형

 

박민우 프로필

출생 : 1988년 3월 22일(33세)

 

출생지 : 대전광역시

 

신체 : 187cm, B형

 

학력 : 대전송촌중학교

대전송촌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직업 : 배우

 

출연작 : 2011년 '꽃미남 라면가게'

2011년 '선녀가 필요해'

2013년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2013년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2014년 '모던파머'

2016년 '가화만사성'

2016년 '돌아와요 아저씨'

등...

 

박민우 인스타

 

 

 

 

 

 

 

박민우 오토바이 교통사고

 

 

 

 

 

배우 박민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하던 중

2018년 3월 15일 서울 동호대교 인근

오토바이를 끌고 가는 길

사고가 발생함.

 

당시 사고로 머리에 큰 충격을 받아

배우 생활을 휴식하고 마는데

지난 7월 12일 배우 박민우의 근황이 전해졌다.

 

 

현재 박민우 아버지가 그를 돌보고 있으며

휠체어를 타고 생활하고 있다.

 

 

배우 박민우는 킹콩 by 스타십 소속

촉망받는 연기자로

훤칠한 외모와 어느 정도 알려진 배우였다.

 

 

 

 

 

 

 

 

 

배우 박민우 근황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배우 활동을 중단한

박민우 최근 근황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의 아버지 박찬학 씨는

어느 한 교회의 장로로 소개됐다.

 

박민우의 아버지 박찬학씨는

“아들이 몸이 불편해 집에서 간병 중이에요

배우 박민우가 내 아들이고

3년 전 오토바이 사고로 다쳤다”

라며 근황을 전한다.

 

 

박민우 아버지는 당시

아들이 사고가 났던 날을 회상하며

 

“아들이 사고 당하던 날 대전에 있었다.

사고는 새벽 5시쯤 벌어졌고

나는 그때 새벽 기도 중이었다.

새벽 기도가 끝나고

오전 9시쯤이 되자 사고 소식을 듣게 된 나는

하나님한테 살려만 달라고 기도하면서 서울로 향했다"

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서울에 도착하니 박민우는 수술이 끝난 상태였고

무사히 살아있었다.

 

배우 박민우의 아버지는

하나님께 기도하며 힘을 얻고 있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그의 팬들은 여전히 그를 기다리고 있다.

회복해서 다시 만나는 날을 기대하며

 

반응형